게릴라 공격

게릴라 공격, 러시아 점령에 대한 저항 증가 신호

러시아 조사위원회 위원이 6월 5일 일요일,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정부가 통제하는 영토의 도네츠크 페트로프스키

파워볼사이트 지역에서 포격 후 불타 차량 현장에서 드론을 사용할 준비를 하고 있다. 2022.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TASS)는 토요일 도네츠크시 인근에서 여러 차례 폭발이 발생해 민간인 5명이 사망하고 20명이 부상했다고 전했다. (AP사진) (연합뉴스)

마크 산토라
2022년 6월 7일 화요일 오전 1:09
크렘린이 후원하는 우크라이나 에네르호다르(Enerhodar) 마을의 시장은 강력한 폭발이 발생했을 때 어머니의 베란다에 서서 중상을 입었습니다.

일주일 후, 약 75마일 떨어진 곳에서 폭발물을 가득 실은 차가 점령된 남부 도시 멜리토폴에서 러시아가 임명한 또 다른 관리의 사무실을 뒤흔들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드물게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관리 모두 러시아가 통제하는 영토 깊숙한 곳을 강타한 폭발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두 폭발 모두 분석가들의 말에 따르면 점점 더 잔인해지는 러시아의 탄압과 인도주의적 상황의 악화로 촉발된 당파 저항 운동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게릴라 공격

본질적으로 반군의 은밀한 활동은 불투명하고 종종 독립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러시아인이 반란을 얕잡아 보는 것만큼이나 우크라이나인의 이익을 위해 반란에 대한 이야기를 과장하는 것입니다.

New York Times의 Morning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그러나 분석가들은 분석가에 따르면 Enerhodar 시장인 Andrei Shevchik에게 부상을 입힌 폭발은 우크라이나 남부의 Kherson 및 Zaporizka 지역에서 러시아 점령군을 겨냥한 당파 활동이 증가했음을 나타내는 최근 몇 주 동안 12개 이상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공격 중 하나입니다.

파워볼 추천 수만 평방 마일에 달하는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 반도와 러시아 자체까지 뻗어 있는

이 지역은 2월 말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처음으로 러시아의 지배를 받는 지역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의 많은 마을과 도시는 다른 곳에서 러시아군이 가한 대대적인 파괴를 면했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군은 이 지역에서 일련의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달에 우크라이나 파르티잔은 반군이 러시아 열차를 공격하고 수십 명의 러시아 군인을

살해했으며 우크라이나 군대의 반격을 지원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들의 주장은 독립적으로 확인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당파는 또한 매복 설정 및 체포된 경우 취해야 할 조치와 같은 사항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가상 내셔널 레지스탕스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물론 우크라이나 특수 부대가 이러한 행동 중 일부에 연루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가 불완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라고 그는 온라인 저널 1945에 썼습니다. “그렇지만, 게릴라 행동의 수는 인상적이며 점점 더 큰 당파 활동으로 향하는 추세를 나타냅니다.”More news

Enerhodar의 폭발과 그에 따른 음모는 반란과 싸우려는 러시아의 노력이 당파의 결의를 심화시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