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술집에서 22명 숨진 채 발견

남아공 술집에서 22명 숨진 채 발견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부 도시 이스트런던의 한 한 나이트클럽에서 최소 22명의 젊은이들이 불가사의한 상황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Tembinkosi Kinana 준장은 일요일에 경찰이 풍경 공원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해 대중의 경고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부패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남아공


메이저파워볼사이트 4개 중 2개 목록
남아프리카 공화국 라마포사, 주마 이식편 파헤쳤어야…
4개 중 3개 목록
사설파워볼사이트 남아프리카 공화국, 다섯 번째 물결이 사라지면서 COVID 제한 종료
4개 중 4개 목록
Kinana는 시위로 인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Eskom이 정전을 확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사망한 경위는 조사 중입니다.” Kinana는 18세에서 20세 사이의 젊은이들의 사망 원인을 결정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덧붙였습니다. more news

이스턴 케이프(Eastern Cape) 주 보건부의 시얀다 마나나(Siyanda Manana) 대변인은 “시신은 희생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친척들이 있는 주 영안실로 이송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당시 부검에 착수해 사망 원인을 파악하겠다”고 말했다. “우리는 지금 22개의 시체를 말하고 있습니다.”

베키 셀레 경찰청 장관은 시신이 보관되고 있는 영안실에서 나온 후 눈물을 흘렸다.

그는 기자들에게 “끔찍한 장면이다. “그들은 꽤 젊습니다. 그들이 13년, 14년이라는 말을 듣고 그곳에 가서 그들을 봅니다. [당신]이 무너집니다.” 지역 텔레비전은 상업 수도인 요하네스버그에서 남쪽으로 거의 1,000km(620마일) 떨어진 인도양 해안에 위치한 도시의 클럽 밖에 모인 군중을 진정시키려는 경찰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남아공

이스턴 케이프(Eastern Cape) 지역 사회이자 안전부 관리인 Unathi Binqose는 현장에서 말하면서 사망 원인이 압사라고 배제했습니다.

Binqose는 “죽은 사람들에게 눈에 띄는 열린 상처가 없기 때문에 압사라고 믿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식들이 집에서 자지 못한 부모님들이 여기 모여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으러 선술집에 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손님들이 “[고교] 시험을 치르고 열리는 파티인 펜다운을 축하하는 학생들이라는 것을 이해했다”고 말했다. .

지역 신문인 DispatchLive는 “시신이 테이블과 의자, 바닥에 흩어져 있습니다. 시릴 라마포사 회장은 피해를 입은

가족들에게 애도를 표하며 18세 미만일 가능성이 있는 젊은이들이 선술집에 모이는 것이 허용되는 상황이

걱정된다고 말했다. 라마포사는 성명을 통해 조사가 끝나면 법의 절차를 밟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자녀가 잘 보살핌을 받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부모의 요청이며, 우리 아이들이 죽도록 내버려 둘 수 없다는 커뮤니티의 요청입니다.” Bheki Cele 경찰 장관은 TV로 생중계된 즉석 방문 중 현장 근처의 많은 군중에게 말했습니다.

그녀의 이름을 “Lolly”라고 하고 선술집 근처에 살았던 17세 소녀는 그 장소가 십대들에게 인기 있는 수다방이었지만 비극 이후에 폐쇄되기를 원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