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묵묵부답 대만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묵묵부답 대만 방문에 대한 중국의 위협 – 전면
중국은 낸시 펠로시 미국 하원의장의 계획된 대만 방문에 대해 몇 가지 위협을 가했습니다.

중국은 필요하다면 무력으로 대만을 중국 영토로 주장하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펠로시 의장의 계획된 방문과 대만의 중국 독립 승인을 놓고 중국과 미국 사이에 외교적 대립이 벌어지고 있다.

월요일 대만 뉴스 채널 TVBS의 기자인 팅팅 류(Tingting Liu)는 소식통들이 그녀에게 펠로시가 화요일 밤에 수도 타이베이에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CNN은 또한 대만과 미국의 고위 관리를 인용해 이번 방문이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낸시 펠로시(Nancy Pelosi)의

미 하원의장이 자치도를 방문한 것은 1997년 뉴트 깅그리치 이후 처음이다.

펠로시의 공식 일정에는 대만 방문이 예정되어 있지 않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일본 관계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고위 민주당원과 다른 여러 대표들이 월요일에 싱가포르를 방문했습니다.

먹튀사이트 대만 정부는 펠로시 의장의 방문 계획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다.

베이징은 그러한 방문이 도발이 될 것임을 여러 번 분명히 했습니다. 다음은 이번 방문에 대한 중국의 위협에 대한 요약입니다.

7월 19일
자오리젠 중국 외교부는 “펠로시 의장이 대만을 방문한다면 하나의 중국 원칙과 중미 3개 공동성명에 명시된 조항을 심각하게 위반하고 중국의 주권과 영토 보전을 해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은 중미의 정치적 기반에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대만 독립’ 분리주의 세력에 심각한 잘못된 신호를 보낸다. 중국은 그런 방문을 단호히 반대한다”고 말했다.

“미국은 펠로시 의장의 대만 지역 방문을 주선해서는 안 되며, 대만과의 공식 교류를 중단하고, 대만해협 긴장을 유발할 수 있는 요인을 조성하는 것을 중단하고, ‘대만 독립을 지지하지 않는 미국의 약속’을 따라야 합니다. .’

미국 측이 다른 방식을 고집한다면 중국은 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하기 위해 강력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이어 “미국은 모든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7월 21일
왕원빈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미국 측이 방한을 주장하고 있으며 중국은 강력하게 대응해 단호하게 대응하고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7월 25일
리젠 대변인은 “중국 측은 펠로시 의장의 대만 방문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심각한 우려와 방문에 대한 우리의 확고한 반대를 반복적으로 미국 측에 분명히 했다. 우리는 만일의 사태에 대해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미국 측이 방문을 고집한다면 중국 측은 우리의 자주권과 영토 보전을 수호하기 위해 확고하고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미국은 그로 인해 발생하는 심각한 결과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져야 합니다.”

7월 27일
리젠 총리는 펠로시 의장이 대만을 방문한다면 “단호하고 단호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위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