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저항군이 Alexander Dugin의 딸을

러시아 저항군이 Alexander Dugin의 딸을 죽였습니까?
전 러시아 하원 의원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가까운 정치적 동맹국 중 한 명의 딸을 살해한 차량 폭탄 테러를 국내 저항 단체(공화당)가 수행했다고 주장했다.

러시아 저항군이

전 러시아 의원은 러시아 내 “당파”가 자동차 폭탄을 설치하여 저명한 민족주의 철학자이자 작가인 Alexander Dugin의 딸인 Daria Dugina를 죽였다고 주장합니다.

러시아 의회에서 2014년 크림반도 병합에 반대표를 던진 유일한 의원인 일리아 포노마레프는 이번 폭탄 테러가 공화당으로 알려진 단체에 의해 수행됐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러시아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시작된 러시아어 “2월 아침” 텔레비전 채널에 대해 연설하면서 재진입이 금지된 포노마레프는

투표 후 러시아 – Dugina의 죽음은 소위 “공화당 군대”의 소행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하 그룹이 러시아 내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푸틴 정권 전복에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포노마레프는 “이번 행동은 최근 몇 달 동안 러시아에서 자행된 다른 직접 당파적 행동과 마찬가지로

공화국군에 의해 수행됐다”며 자신의 웹사이트가 이 단체의 전사들과 접촉했다고 덧붙였다.

러시아 저항군이

그룹에서 나왔다고 주장하는 선언문이 일요일에 온라인에 게시되었으며, Ponomarev는 방송에서 이를 낭독했습니다.

그것은 푸틴을 “권력 찬탈자이자 전범”이라고 선언합니다.

그것은 러시아 대통령이 “슬라브 민족들 사이에 동족 전쟁을 촉발하고 러시아 군인들을 확실하고 무의미한 죽음으로 보냈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빈곤과 관, 다른 사람들에게는 궁전 – 그것이 그의 정책의 본질입니다.”

“우리는 권리를 박탈당한 사람들이 폭군에 대항할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푸틴은 우리에 의해 폐위되고 파괴될 것입니다!”

문서는 계속해서 러시아군 병사들에게 “다른 나라(그루지야, 시리아 등)에서 온 우리

형제들에 대한 총격을 중단하라”고 촉구하고 “모든 러시아인들이 우리 대열에 합류할 것”을 촉구한다.

공격에서 무슨 일이?

29세의 TV 해설자 다리아 두지나(Daria Dugina)는 토요일 밤 그녀가 운전하고 있던 SUV에 설치된 폭발물에 의해 사망했습니다.

러시아 통신사 인터팍스는 두긴과 그의 딸이 대통령 재단이 후원하는 애국적인 축제 ‘전통’에 함께 참석했다고 전했다.

살해의 정황은 의도한 대상이 두기나의 아버지라는 의혹으로 이어졌다.more news

한 관리는 러시아 언론에 Dugina와 Alexander Dugin이 행사 후 함께 여행할 계획이었으나 Alexander의 계획이 변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번 공격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언론인이자 정치학자인 Dugina와 그녀의 아버지는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강력히 지지했습니다.

러시아 FSB 보안국은 월요일 폭탄 테러의 배후에 우크라이나가 있다고 밝혔다.

범인은 모스크바에서 에스토니아로 도주했다.

Dugin과 크렘린궁의 정확한 연관성은 불분명하지만 그는 러시아가 2014년 우크라이나

크림 반도 병합을 정당화하는 데 사용한 “노보로시야” 또는 “신 러시아” 개념을 대중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