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 교수, 곧 승리 없이 사회적 긴장

모스크바 교수, 곧 승리 없이 사회적 긴장 고조 경고
AMoscow 교수는 최근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빠른 시일 내에 승리하지 않으면 러시아에서 “사회적 긴장”이 증가할 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

Daily Beast의 기자이자 Russian Media Monitor의 창시자인 Julia Davis가 트위터에 올린 비디오에서,
모스크바 주립대학의 비탈리 트레티야코프 교수는 현재 진행 중인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 대해 토론하는 모습을 보고 일부 러시아 시민들이 곧 “우리의 승리가 어디 있느냐”고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스크바 교수

“모든 사람이 이 상황의 역설을 깨닫는 것은 아니며 우리의 승리에 대한 엄청난 확신이 있지만 그에 대한 응답으로 진정한 성취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이겨야 한다고 확신할 때
번역에 따르면 Tretyakov는 비디오에서 “우리의 추구가 의롭다고 확신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모스크바 교수

“사회적 긴장이 고조될 수 있는 것은 군사작전에 반대하는 대중 때문이 아니라 왜 더 적극적이지 않느냐고 묻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승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진보는 어디에 있습니까?”

Tretyakov의 논평은 우크라이나군이 러시아군을 계속 밀어내고 이전에 러시아군이 장악하고 있던 Kherson과 같은 여러 지역을 탈환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목요일,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은 러시아가 10개 이상의 미사일과 22개의 공습을 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적군은 계속해서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상당한 손실”이라는 내용의 진행 중인 전쟁에 대한 업데이트를 Facebook 페이지에 게시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자원봉사자들이 9월 9일 우크라이나 키예프 지역의 모쉬춘 마을에서 포격으로 파괴된 가옥 잔해를 치우고 있다. more news

토토 홍보 대행 금요일, 모스크바의 한 교수는 러시아 국영 TV에서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빨리 승리하지 않으면 러시아에서

“사회적 긴장”이 고조될 수 있다고 말하는 러시아 국영 TV를 시청했습니다.

키예프 포스트는 금요일 트위터에 쿠뽄스크 인근 다리가 보이는 사진을 공유했으며, 우크라이나 군에 의해 파괴됐다고 전했다.

전 러시아군 지도자 이고르 기르킨은 텔레그램 포스트를 통해 우크라이나의 여러 지역에서 반격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반격,
그런 다음 반격에 들어가 Kupyansk와 Izyum 사이의 육지 통신을 복원하지 않습니다.
이 지역의 우리 군대는 Izyum 시 자체를 포함하여 그 지역을 떠나야 할 매우 ‘긴장한’ 전망을 갖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스가 올린 영상에서 러시아 국영 TV 진행자 예브게니 포포프는 트레티야코프의 발언에

“긴장되는 분들은 한 번에 답하겠다. 국방부 공식 입장을 기다리자”고 답하는 모습을 들을 수 있다.

포포프는 계속해서 “이 특수 군사 작전은 어려운 사람의 일입니다. 우리 영웅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도 간단하지 않습니다. 최전선은 앞뒤로 움직일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어떻게 끝나느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