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올드린(Buzz Aldrin)의 문 재킷이

버즈 올드린(Buzz Aldrin)의 문 재킷이 280만 달러에 팔렸습니다.

버즈 올드린

토토사이트 추천 Buzz Aldrin이 달로 비행하는 동안 착용한 우주 재킷이 뉴욕 경매에서 280만 달러(230만 파운드)에 팔렸습니다.

미국 국기와 NASA 로고로 장식된 Aldrin은 Apollo 11호의 지휘 모듈인 Columbia에서 우주를 질주하는 동안 흰색

기내 재킷을 착용했습니다.

92세 노인이 매각을 결정한 69개의 개인 소지품 중 하나다.
재킷은 Sotheby’s에서 판매되었으며 경매에서 판매된 가장 가치 있는 미국 우주 공예품이 되었습니다.

전 우주 비행사는 1969년에 달에 여행을 갔고 3명의 승무원 중 유일하게 살아 있는 사람입니다.

Aldrin은 6일 간의 여행 중 대부분을 기내용 재킷을 입고 우주에서 보냈고, 중간에야 달 표면에 발을 디딜 때 압력복으로

갈아입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6억 5천만 명으로 추산되는 사람들이 이 순간을 TV로 시청했습니다.

달에서 21시간 이상을 보낸 후 그와 닐 암스트롱은 아폴로 임무로 돌아와 기내용 재킷으로 다시 갈아입었습니다.

그는 항목에 동봉된 메모에서 “훨씬 더 편안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내화성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베타 천으로 알려진 이 테플론 코팅된 흰색 재킷은 1969년 우주 임무에서 판매된 유일한 의류입니다.

버즈 올드린

매각을 담당한 소더비에 따르면 해당 품목에 대한 입찰은 전화로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입찰자에게 전달되기 전까지 거의 10분 동안 지속됐다.

경매에 나온 다른 개인 소지품에는 고장난 회로 차단기 스위치와 Aldrin 씨가 빠른 생각으로 수리하는 데 사용한 검정색 펠트 펜이 포함되어 승무원이 달에 좌초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우주 비행사의 개인 수집품은 819,000달러(680,000파운드)에 구입한 승무원과 함께 우주로 왔다갔다하는 비행

계획을 포함하여 총 820만 달러(680만 파운드)에 판매되었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밴드 공연. 새해 스타일의 카운트다운도

암스트롱의 첫 걸음의 순간을 표시했습니다.

암스트롱이 여행한 우주복을 포함하여 임무에서 나온 유물이 워싱턴 DC에 있는 스미소니언 국립 항공 우주 박물관에 전시되었습니다.

시애틀의 비행 박물관(Museum of Flight)은 또한 착륙의 원본 영상을 상영하여 현대적인

TV가 있는 1969년 거실을 재현했습니다. 금요일 밤에는 달 착륙의 이미지가 담긴 17분짜리

쇼가 워싱턴 기념탑에 투사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내셔널 몰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파리의 그랑팔레(Grand Palais)는 달에 초점을 맞춘 전시회로 기념일을 기념했습니다.

4월에 개막하여 월요일에 폐막하는 이 쇼는 건물의 유리 천장에 매달린 거대한 달 복제품을 선보입니다.

아티스트 SPY는 기념일을 위해 거대한 달을 만들어 마드리드의 한 건물 옥상에 전시하고 있습니다.

앞서 기념일에 맞춰 발사한 소유즈 우주선은 미국, 러시아, 이탈리아에서 온 우주비행사를 태운 우주선으로 이륙했습니다.

국제우주정거장으로 향하는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

23시 48분(BST)에 러시아 우주국 로스코스모스(Roscosmos)는 우주선이 성공적으로 도킹했다고 트윗했다.

로켓이 발사되자 나사 발표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