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안식처: 중국은 웨스트민스터

여왕의 안식처

여왕의 안식처: 중국은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차단
토토사이트 의회 소식통에 따르면, 중국 정부 대표단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현숙에 참석하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하원의장 Lindsay Hoyle 경은 5명의 하원의원과 2명의 동료에 대한 중국의 제재에 대한 접근 요청을 거부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월요일에 매장될 때까지 웨스트민스터 홀에 안치될 예정입니다.
중국은 아직 장례식 참석 여부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베이징의 고위 관리가 손님으로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금요일 일찍 결정이 내려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 폴리티코 웹사이트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호스트로서 영국은 외교 의정서와 손님을 맞이하는 적절한 매너에 확실히 익숙하다”고 덧붙였다.

린제이 경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모든 것이 보안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다. 그렇게 하는 것은 잘못이다”라고 말했다.

다우닝 스트리트 대변인은 “의회 진출은 의회의 문제”라고 말하면서 논평을 거부했다.More News

작년에 중국은 중국이 위구르 무슬림을 학대한다고 비난한 7명의 의원을 포함한 9명의 영국인에게 여행 금지와 자산 동결을 부과했습니다.

그로 인해 영국 주재 중국 대사는 의회에서 추방당하게 되었으며, 이는 이제 엘리자베스 여왕의 현숙인에게 경의를 표하기를 원하는 대표단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여왕의 안식처

영국과 중국의 관계는 이미 긴장 상태에 있으며 이 금지 조치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왕의 관은 현재 인근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월요일 국가 장례식이 있기 전에 의회 건물의 일부인 웨스트민스터 홀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장례식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포함해 약 500명의 국가 원수와 외국 고위 인사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는 최근 몇 년간 가장 큰 외교 행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다우닝가 대변인은 영국과 외교 관계를 맺고 있는 국가들이 국가 장례식에 초청되어야 하는 것이 협약이라고 말했습니다.

시리아, 베네수엘라, 아프가니스탄, 미얀마, 러시아, 벨로루시는 초청되지 않았으나 이란, 북한, 니카라과에는 고위 외교관만 보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이 게스트 명단에 있지만 참석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의회 규칙서인 어스킨 메이(Erskine May)에 따르면 웨스트민스터 홀의 통제권은 군주가 임명한 위대한 체임벌린(Lord Great Chamberlain)과 두 사람의 연사 사이에서 공유된다. 커먼즈와 로드.

잠복과 같은 경우에 대한 접근 통제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없으나, “외국 고위 인사의 웨스트민스터 홀 양원 연설 초청”에 관해서는 “통상적으로” 모든 사람의 동의에 의해 발행됩니다. 삼.

지난 9월 Lindsay 경과 McFall 상원 의장은 영국 주재 중국 대사에게 베이징의 제재 때문에 의회에 올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중국 정부는 이 금지령을 “비열하고 비겁하다”고 비판했다.

목요일 Iain Duncan Smith 전 보수당 장관과 Tim Loughton을 포함한 7명의 하원의원과 동료들은 외무장관에게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여왕의 장례식에 참석하도록 초청하는 것을 철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