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병원 직원, 환자 봉제 동물 숨겨진 이버멕틴 발견

윈저 병원 CBC 뉴스가 입수한 내부 메모에서 구충제를 발견한 경보 직원을 칭찬했습니다.

금요일 온타리오 병원 직원에게 보낸 내부 메모에 따르면 COVID-19 환자가 항기생충제인 이버멕틴을 박제 안에 숨겨 윈저 지역 병원에 몰래 넣으려 했다고 합니다.

병원의 CEO인 David Musyj는 성인 환자가 박제 동물을 중환자실에 데려왔다고 썼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메이저

Musyj는 CBC News가 입수한 메모에서 “직원이 환자의 개인 소지품을 수거하는 동안 직원이 박제된 동물의 구멍을 발견했습니다. 그 안에 Ivermectin이 있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병원 대변인은 메모가 사실임을 확인했으며 병원은 이 문제에 대해 더 이상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윈저 병원 직원

Ivermectin은 바이러스에 걸린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는 결정적인 증거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특히 미국에서 보수적인 논평가들에 의해 COVID-19 치료제로 홍보되었습니다.

온타리오주 킹스턴에 있는 Queen’s University의 전염병 전문가인 Dr. Gerald Evans는 초기 연구에서 이것이 COVID-19에 대한 가능한 치료법임을 시사했다고 말했습니다.

인형에서 약물 발견 윈저 병원 직원

Evans는 금요일 CBC News에 “그것은 시험관에서 그것이 어떤 활동을 하는 것처럼 보였다는 사실에 근거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로 우리가 발견한 것은 이러한 관찰 중 많은 부분, 많은 시도가 매우 부실하게 수행되었다는 것입니다. 사실, 그 중 일부는 거짓으로 철회되어 출판된 문헌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남아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분석을 보면 이버멕틴이 COVID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제라는 징후가 전혀 없으며 병원에 입원하거나 COVID로
사망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냥 효과가 없습니다. .”

Evans는 자신이 아는 의사가 COVID-19에 걸린 사람에게 이버멕틴을 처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하는 일은 동물에 사용되는 제제를 구매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것은 말이나 소와 같은 큰 동물을 위해 조정된 용량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당신이 그것을 복용한다면, 그 약으로 인해 매우 큰 부작용을 겪을 심각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스스로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를 중독시킬 수도 있습니다.”

올해 초 세계보건기구(WHO)는 COVID-19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이버멕틴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증거가 “결정적이지 않다”고 밝혔으며 더 많은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임상 시험을 위해 보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는 사람들에게 이버멕틴을 COVID-19 치료제로 사용하지 말라고 권고하면서 “[인간 또는 수의학적] 제형의
이버멕틴이 그러한 목적으로 사용될 때 안전하거나 효과적이라는 증거가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캐나다 약사협회(Canadian Pharmacists Association)는 또한 약물이 사람들을 더 아프게 할 수 있다는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협회의 Barry Power는 2021년 가을 “COVID에 대한 이 약물의 사용은 이미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들을 더 나쁜 상황에 처하게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