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모독 혐의로 전 트럼프 고문 2명 구속하기로 결정

의회 모독 트럼프는 폭동이 일어난 날 중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높다고 판사는 별도의 판결문을 내놨다.

2021년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을 조사하는 미 하원 위원회는 월요일 밤 만장일치로 전 트럼프 고문인
Peter Navarro와 Dan Scavino를 소환장에 따르기를 몇 달간 거부한 의회를 모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원회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무역 고문인 나바로와 트럼프 행정부의 백악관 통신 보좌관인 스카비노가
이 치명적인 봉기에 대한 의회 조사에 비협조적이었고 그 결과 모욕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먹튀검증

위원회의 민주당 의장인 Bennie Thompson은 개회사에서 “그들은 아무도 속이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우리의 조사에 응할 의무가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범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형사 고발 건의는 이제 본회의로 넘어가며, 민주당이 다수당인 상원에서 승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곳에서 승인되면 기소에 대한 최종 결정권을 가진 미 법무부에 혐의가 전달됩니다.

월요일 회의에서 의원들은 아직 12월 하원이 마크 메도우 전 백악관 비서실장에 대해 제기한 모독 혐의를 추적하기로 결정하지 않은 메릭 갈랜드 법무장관에게 또 다른 항소를 제기했다.

의회 모독 혐의

위원회 위원인 Adam Schiff 의원은 연설에서 “우리는 우리의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법무부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위원회는 1월 6일 친트럼프 폭도들이 도용된 선거에 대한 그의 거짓 주장에 힘입어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사건을 둘러싼 상황을 조사하고 있다.

법적 승리 의회 모독

위원회의 표결을 앞두고 이 패널은 캘리포니아의 연방 판사가 월요일 아침 트럼프가 범죄를 저지르려는 시도에서 범죄를 저질렀을
가능성이 “더 많이”라고 주장했을 때 트럼프 변호사 존 이스트먼의 정보를 찾는 과정에서 큰 법적 승리를 거두었다. 2020년 선거 인증.

그 주장에 따라 클린턴이 지명한 미국 지방법원 판사 데이비드 카터는 이스트먼이 위원회에 보낸 100개 이상의 이메일을 공개하라고 명령했다.

Eastman을 대리하는 변호사 Charles Burnham은 월요일 성명에서 그의 의뢰인은 자신의 변호사-고객의 특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위원회를 상대로 한 소송은 “이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트럼프 대변인 테일러 부도위치도 판사의 결정에 대해 “클린턴이 지명한 캘리포니아 판사의 터무니없고 근거 없는 판결”이라고 반박했다. 그는 하원 위원회의 조사를 “당파의 서커스”라고 불렀다.

위원회의 3월 3일 제출은 전 대통령을 연방 범죄와 연결하려는 가장 공식적인 노력이었습니다.

의원들은 스스로 형사고발을 할 수 있는 권한이 없으며 법무부에 회부만 할 수 있다. 국방부는 지난해 폭동을 조사했지만 트럼프에 대한 기소를 고려하고 있다는 징후는 보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