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관들은 여성과 아동에 대한 폭력을

장관들은 여성과 아동에 대한 폭력을 종식시키기 위한 국가 계획을 마무리하는 ‘경로’에 동의합니다.

장관들은

밤의민족 주, 준주 및 연방 장관들은 여성과 아동에 대한 폭력을 중단하고 성 평등 전략을 제정하기 위한 국가 계획 초안에 동의했습니다.

여성과 여성의 안전을 책임지는 장관들은 여성과 아동에 대한 폭력을 종식시키기 위한 국가 계획 초안을 마무리하기 위한 “경로”에 동의했습니다.

계획 초안은 정부 각급 장관의 지지를 받았으며 최종 버전은 10월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장관들은

이는 여성과 아동에 대한 폭력을 다루는 데 필요한 정책 및 서비스 프레임워크를 알리기 위한 10년 간의 전략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계획에는 성공을 측정하기 위해 평등 목표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 공유도 포함될 것입니다.

장관들은 금요일 애들레이드에서 계획을 검토하기 위해 새 정부 하에서 처음으로 대면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성 평등을 달성하기 위한 국가 전략을 시행하기 위한 제안에 대해 논의했습니다.More news

Katy Gallagher 여성부 장관은 회의가 생산적이었다고 설명하고 국가 계획이 여성에 대한 폭력을 종식시키는 중요한 우선 순위라고 말했습니다.

Amanda Rishworth 사회복지부 장관은 폭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정부가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성명에서 “호주에서는 현재 또는 이전 파트너의 손에 의해 10일마다 한 명의 여성이 사망한다. 이는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국가 계획은 그 숫자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향후 10년 동안의 전략을 세울 것입니다.”

새로운 가정, 가족 및 성폭력 위원회의 우선순위도 논의되었습니다.

위원회는 국가 계획의 이행을 모니터링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방 정부는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의 가족 안전을 위한 독립형 계획에 전념했으며, 이는 주와 준주에서 환영받았습니다.

장관들은 또한 미국에서 법적 보호가 뒤집힌 후 호주에서 안전한 낙태 접근에 대해 논의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이번 주 Anthony Albanese 총리는 연방 기금 마련의 일환으로 공립 병원에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요구하는 노동당의 2019년 정책을 되살리는 것을 배제했습니다.

ACT는 호주가 관할 구역에 걸쳐 균일하고 접근 가능한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ACT 정부 대변인은 “모든 관할권은 임신할 수 있는 여성과 사람들에게 저렴하고 안전하며 합법적인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체와 생식 권리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는 정책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Mark Butler 보건부 장관과 Ged Kearney 보건부 차관도 국가 여성 건강 계획의 일환으로 생식 서비스에 대한 접근을 검토할 예정입니다.

갤러거 상원의원은 금요일 A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주들이 병원을 통해 무엇을 제공할지 결정하고 필요에 따라 공립 병원을 통해 수술을 중단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