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협동조합, 원자력 비용을 81억 달러로

조지아 협동조합, 원자력 비용을 81억 달러로 동결하기로 결정

조지아

파워볼사이트 애틀랜타(AP) — 조지아에서 증설 중인 원자력 발전소의 소유주 중 한 명이 소유권 일부를 포기하는 대가로 조지아 전력(Georgia Power Co.)에 오버런을 옮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38개의 전기 협동조합에 전력을 공급하는 Oglethorpe Power Corp.은 토요일에 Plant Vogtle 비용을 81억 달러로 동결하는 계약 옵션을 행사했다고 밝혔습니다.

Oglethorpe Power는 회원들에게 최소 4억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대가로 오거스타 동쪽에 건설되고 있는 2개의 새로운 원자로에

대한 Oglethorpe의 소유권 지분은 30%에서 28%로 떨어질 것입니다. 이는 Georgia Power의 소유 지분을 45.7%에서 47.7%로 증가시킬 것입니다.

AP 통신의 계산에 따르면 이 공장의 비용은 최소 303억 4000만 달러입니다.

조지아 협동조합, 원자력

비용이 더 오르면 Oglethorpe는 더 많이 저축하지만 소유권의 더 많은 부분을 포기할 것입니다.

조지아 전력 관리들은 조지아 공공 서비스 위원회(Georgia Public Service Commission)의 규제 기관이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을 승인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조지아 파워의 모회사인 애틀랜타에 본사를 둔 서던 컴퍼니의 주주들이 지불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Oglethorpe, Georgia Power 및 Vogtle의 다른 두 소유주인 조지아 시 전기 당국과 Dalton 시에서는

더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Georgia Power의 의무에 대해 논쟁을 벌였습니다.

2018년 계약에 따라 21억 달러 이상의 초과 지출이 발생한 후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Oglethorpe는 그 이후로 비용이 34억 달러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Georgia Power는 COVID-19가 비용을 증가시키고 작업을 지연시킨 신의 행동이며 그 속도 저하에 대한 대가를 치러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Southern Co.는 다른 소유주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최소 4억 4천만 달러를 더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으며 또 다른 4억 6천만 달러가 분쟁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조지아파워의 제이콥 호킨스 대변인은 회사가 여전히 “입찰 조건이 충족되었는지 여부에 대해 이견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Georgia Power가 Oglethorpe에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Oglethorpe는 토요일에 분쟁이 아직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블레어 로메로(Blair Romero) 대변인은 “그러나

우리는 파트너가 약속을 지키고 모든 공동 소유주가 2018년에 서명한 계약을 준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more news

2018 탈출 해치는 Oglethorpe가 프로젝트에서 철수하겠다고 위협했을 때 작성되었으며, 이로 인해 프로젝트가 취소될 수 있었습니다.

Georgia Power는 먼저 Vogtle의 비용 중 일정 수준 이상으로 증가하는 지분을 지불하는 데 동의했으며, 이는 다른 사람의 소유 지분에 영향을 미치

지 않으면서 Georgia Power에 1억 8천만 달러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면 공동 소유주는 발전 용량을 더 적게 소유하는 대가로 비용을 동결할 수 있습니다.

Oglethorpe는 토요일에 660메가와트에서 618메가와트의 용량을 소유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Vogtle에 있는 두 개의 새로운 장치는 2,234메가와트를 생성할 예정입니다.

Oglethorpe Power의 협동 조합 중 일부는 이미 Vogtle의 건설 비용을 조합원에게 청구하고 있습니다. Oglethorpe의 사장 겸 CEO인 Michael Smith는

협동조합이 “이 원자력 발전소의 성공에 깊이 투자”하고 있지만 440만 회원 소유주가 보호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Georgia Power와 달리 협동조합에는 의지할 주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