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델 레이 수라에스 16강 진출

코파 델 레이

코파 델 레이: 루이스 수아레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16강에 진출하면서 골 가뭄을 끝냈습니다.

루이스 수아레스는 목요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라요 마자다혼다를 5-0으로 꺾고 코파 델 레이 16강에 진출하면서 두 달 만에 첫 골을 터뜨렸습니다.

수아레스는 11월 7일 발렌시아와 아틀레티코의 무승부로 거슬러 올라가는 가뭄으로 클럽과 국가대표팀에서 10경기를 무득점으로 뛰었습니다.

그러나 우루과이는 완다 메트로폴리타노에서 다시 골을 터트려 아틀레티코를 휴식 시간 전에 3점을 앞서 냈고, Antoine Griezmann과 Joao Felix는 후반전에 5점을 만들었습니다.

파워볼 중계 사이트

Rayo Majadahonda는 스페인 3부 리그인 Segunda B에서 6위이며 Atletico의 훈련장인 El Cerro del Espino에서 홈 경기를 합니다.

그러나 클럽은 대신 경기를 68,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완다 메트로폴리타노로 교체할 것을 요청했으며, 이는 스페인 연맹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아틀레티코는 전반 17분 호르헤 카사도(Jorge Casado)의 성급한 공이 마테우스 쿠냐(Matheus Cunha)의 경로에 친절하게 대포를 던지면서 리드를 잡았다.

Renan Lodi의 뛰어난 슛으로 2점을 만들었고, Yannick Carrasco의 깔끔한 비하인드 볼로 Marcos Llorente의 컷백을 Suarez가 막아냈습니다.

Griezmann과 Felix는 1시간 전에 들어와 둘 다 기록에 추가되었습니다.

세비야는 앞서 레알 사라고사를 2-0으로 꺾고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다.

쥘 쿤데는 전반 31분에 페널티 지역 가장자리에서 코너킥을 날렸고, 후반 31분 라파 미르가 선제골을 터트렸고, 스트라이커는 시원한 마무리로 역습을 완성했다.

스페인 2부 리그 16위인 사라고사는 동점골을 노렸지만 방법을 찾지 못했다.

세비야는 지난 시즌 코파 델 레이 준결승에 진출했지만 2010년 이후 대회에서 우승하지 못했습니다.

비야레알은 2부 리그 12위 스포르팅 히욘에게 2-1로 패한 뒤 승격에 실패했다. 아틀레틱 빌바오는 만차 레알을 2-0으로 꺾고 진출했다.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도 무사히 통과했다. 마드리드는 수요일 알코야노를 꺾고 바르카는 리나레스 데포르티보를 꺾었다.

펩 과르디올라, 맨체스터 시티 코비드 발발 속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지만 FA 컵 동점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Pep Guardiola)는 21명의 선수와 스태프에게 영향을 미치는 프리미어 리그 지도자들 사이에서 코비드-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였고, 번리의 감독인 션 다이치(Sean Dyche)도 바이러스에 의해 결장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말에 예정된 32개의 FA컵 3라운드 경기는 모두 금요일에 열리는 리그 2 스윈던과의 경기를 포함해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

“시티의 감독은 화요일에 후안마 릴로와 함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 모두 현재 격리 중이며, 시티 1군 거품 내에서 다른 많은 양성 사례와 함께”라고 City는 말했습니다.

뉴스중계

“이로 인해 그룹 내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이유로 격리된 사람의 수는 21명이 되었습니다. 그 중 14명은 백룸 스태프이고 7명은 1군 선수입니다.”

과르디올라의 또 다른 조수인 로돌포 보렐(Rodolfo Borrell)이 잉글랜드 챔피언을 맡을 예정입니다.

보렐은 목요일 과르디올라의 건강에 대해 “그는 바이러스에 감염됐지만 다행히 증상이 많지는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경기가 열릴 준비를 해야 합니다. 내일 더 많은 소식으로 인해 불가능하다면 현재로서는 불가능합니다.

“아마도, (그것은) 우리가 결정해야 하는 가장 쉬운 라인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사용 가능한 라인업으로 플레이할 뿐입니다. 더 많은 것이 없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종으로 인해 영국 전역에서 기록적인 사례 수가 발생하여 지난 한 달 동안 많은 경기가 연기되었습니다.

시티는 아직 경기가 취소된 적이 없는 몇 안 되는 클럽 중 하나이며 프리미어 리그에서 승점 10점 차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목요일에 열릴 예정이었던 리버풀과 아스날의 리그컵 준결승 1차전은 리버풀이 훈련장을 폐쇄하게 되면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Dyche는 화요일에 양성 반응을 보인 후 Huddersfield와의 Burnley의 동점을 그리워할 것이라고 클럽은 성명에서 밝혔다.

프리미어리그는 월요일 12월 27일부터 1월 2일까지 선수와 스태프를 대상으로 실시한 14,250건의 테스트에서 94건의 양성 사례가 발견됐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