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보에서는 식품 가격 인상에 반대

콜롬보에서는 대통령 사임 촉구

콜롬보에서는

Nishan 박사는 내전으로 큰 타격을 입은 지역 출신입니다. 갈등 상황에서 의사로 일하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이 경제 위기에는 다른 많은 어려움이 따릅니다.

“전쟁 중에 우리는 제한이 있었지만 콜롬보의 사역에서 여전히 물건을 얻을 수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보건부에도 보급품이 없어요. 전시 때도 지금처럼 절망하고 절망하지 않았어요.”

스리랑카는 섬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의존하는 무료 국가 의료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남부 지방의 한 병원에서 일하는 Kasun(본명은 아님)은 의약품이 공급되지 않는 한 며칠이면 약이
고갈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지고 있는 것을 아껴 쓰라는 말을 듣긴 하지만 마땅한 해결책이 없다. 무력감을 느낀다.”

섬에서 가장 큰 의사 조합인 정부 의료임원 협회(GMOA)는 재정 및 경제 관리가 부실한 탓으로 이번
위기를 탓하고 해외 사람들에게 물품 기부를 촉구하고 있다.

그것은 항생제, 파라세타몰, 혈압약 및 항우울제를 포함하여 절실히 필요한 품목의 광범위한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전 세계의 스리랑카 의사들로 구성된 WhatsApp 그룹은 디아스포라가 이 절박한 시기에 도움을 주기
위해 약을 조달하기 위해 분주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콜롬보에서는

스리랑카의 주산기협회 회장인 Dr. Saman Kumara는

지난주에 신생아의 호흡을 돕기 위해 ET 튜브를 사용하기를 간청하는 절박한 영상 메시지를 녹음했습니다.

“우리는 거의 모든 재고를 사용했으며 몇 주 안에 ET 튜브를 사용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umara 박사는 직원들에게 튜브를 재사용해야 할 경우에 대비하여 튜브를 세척하고
소독하도록 지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메시지가 나온 후 전 세계의 의사들이 행동에 나섰다. 24시간 이내에 그는 자신의 병원에 “적절한
양”의 ET 튜브를 기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부족이 남아 있으며 협력 노력을 돕기 위해 Save A Baby 자선 단체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스리랑카 보건부가 의료 서비스를 계속 운영하기 위한 노력을 조정하도록 임명한 Dr Anver Hamdani는 BBC에 자신과 동료들이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리랑카 의약품의 주요 공급업체인 인도의 신용 한도와 추가로 들어오는 기부금을 포함한 해외 정부의 약속이 다가오는 위기를 막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이 어려운 시기라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특정 항목이 합리적으로 부족합니다.

그는 “아직 통제되지 않고 통제되는 과정”이라며 “단기적인 공급 문제가 해결되면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 솔루션을 찾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리랑카의 의료 위기는 직원들이 직면해야 하는 추가 압력으로 인해 더욱 악화됩니다.
Kasun은 자신의 병원 직원들이 예산 부족으로 초과 근무 수당이 삭감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전국의 수백만 의사들이 기본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병원에 갈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줄을 서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생활이 매우 어려워지고 급여는 오르지 않지만 생활비는 치솟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