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피오나: 마리아가 그리드를

허리케인 피오나: 마리아가 그리드를 황폐화시킨 후 5년 후 푸에르토리코가 어두워집니다.
푸에르토리코는 허리케인 마리아가 섬의 전력망을 황폐화시킨 날로부터 거의 5년 전에 다가오는 폭풍으로 인해 모든 전력을 잃었습니다.

일요일 이른 아침, 새벽 3시쯤. 현지 시간으로 열대성 폭풍우 Fiona는 강도가 증가했으며 푸에르토리코에 상륙하면서 공식적으로 허리케인으로 격상되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

미국에 완전히 도착하기 불과 몇 분 전. 지역에서 웹 사이트 PowerOutage.us는 점점 더 강력해지는

폭풍으로 인해 섬의 모든 가정에 정전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

“푸에르토리코는 허리케인 피오나로 인한 송전망 장애로 인해 100% 전력 공급이 중단되었습니다.”라고 사이트가 밝혔습니다.

정전은 허리케인 마리아가 푸에르토리코에 상륙하여 전력망을 파괴하기 시작한지 ​​5주년이 되기 불과 ​​이틀 전에 발생했습니다.

허리케인은 심각한 홍수와 기반 시설 파괴 외에도 몇 달 동안 정전을 일으키면서 미국에서 가장 긴 정전이 되었습니다.

미국의 느린 구호 노력으로 그 심각성이 악화되었습니다. 정부.

또한 마리아 이후 푸에르토리코 처리는 트럼프 행정부 첫해 최대 스캔들 중 하나가 됐다.

푸에르토리코 허리케인 피오나
토토사이트 위의 사진은 2017년 푸에르토리코에 접근하는 허리케인 마리아의 모습입니다.

일요일, 미국 최근 업그레이드된 허리케인 피오나(Fiona)가 상륙한 것처럼 영토는 완전히 힘을 잃었습니다.

마리아의 피해는 916억 달러로 추산되며 이는 기록상 세 번째로 큰 피해를 입힌 허리케인입니다. more news

푸에르토리코 주지사 Pedro Pierluisi는 일요일 트위터 게시물에서 정전을 확인하고 주민들에게 전원을 다시 온라인으로 전환하기 위한 프로토콜이 제정되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LUMA Energy의 공공 안전 및 위기 관리 책임자인 Abner Gomez도 회사가 전력 복구를

위해 지방 정부 기관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번 정전은 2017년의 반복이 아닐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고메즈는 “이번 허리케인은 마리아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트윗에서 공식 LUMA Energy 홍보 트위터 계정은 허리케인 Fiona의 범위로 인해 전력망 수리에 “며칠”이 걸릴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정전의 규모와 범위, 허리케인 피오나의 영향으로 인해
전체 전력 복구에는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라고 Google에서 번역한 트윗은 “우리는

이 이벤트에 대응할 장비, 도구 및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기상학자인 Jeff Berardelli는 자신의 트윗에서 Maria가 황폐해진 지 5년이 지났지만 푸에르토리코의

전력망이 여전히 Fiona와 같은 폭풍을 견딜 만큼 충분히 강하지 않다고 한탄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를 강타한 이 최신 허리케인은 범주 5의 강도에 도달한 Maria보다 훨씬 덜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