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 살해한 간호사 사고 전 의식 상

6명 살해한 간호사, 사고 전 의식 상실, 정신 붕괴

이번 달 Windsor Hills에서 그녀의 Mercedes-Benz를 교통체증으로 몰아넣은 혐의로 살인 혐의를 받고 있는

간호사가 사고가 나기 며칠, 몇 시간, 몇 분 전에 “무서운” 정신 건강 위기에 처했다고 그녀의 변호사가 제출한 새로운 법원 기록에 따르면 .

6명 살해한

이 폭로는 Nicole Linton의 변호인단이 종합적으로 제출하여 5명의 사람과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죽인 끔찍한 충돌로 이어지는 사건에

대한 가장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타임즈가 입수한 모션과 첨부 파일은 간호사의 4년 간의 양극성 장애와의 투쟁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며 린턴이 추락 당시 “명백한 의식

상실”을 겪었던 치명적인 사건 직후 의사의 결정을 포함합니다. .

Linton은 오후 1시 30분 직후 Slauson Avenue의 번화한 교차로를 향해 La Brea Avenue를 따라 세단을 과속시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8월 4일. 당국은 그녀가 9초 동안 빨간색으로 켜진 신호등을 통과하고 지나가는 차량에 부딪쳤을 때 약 90mph로 가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이 화재로 임산부와 아기를 포함해 5명이 사망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지방 검사는 린튼을 임산부의 태아를 포함해 6건의 살인 혐의로 기소했다.

Linton은 추락 이후 감옥에 수감되어 있으며 검찰은 그녀가 도주 위험이자 지역 사회에 위험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서류에서 Linton이

추락하기 전에 정신 건강 문제가 악화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6명 살해한

토토사이트 추천 윌리엄 윈터(William Winter) 의사는 8월 6일 “그녀는 충돌로 이어진 사건을 기억하지 못한다”고 썼다. 윈터는 로널드 레이건 UCLA 의료 센터에서 린튼을 치료했다.

“그녀가 그 다음으로 기억한 것은 포장도로에 누워 있었고 그녀의 차가 불타고 있는 것을 본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썼습니다.

윈터는 심하게 편집된 의료 기록에 따르면 린튼은 양극성 장애가 있으며 충돌 당시 “명백한 의식 상실”을 겪었다고 썼습니다.

Linton의 가족은 2018년 5월 그녀가 휴스턴에 있는 텍사스 대학교에서 간호 학생이었을 때 그녀의 정신 건강 문제를 알게 되었다고 그녀의

변호사가 썼습니다. 그녀의 여동생 Camille Linton은 법원에 보낸 편지에서 Nicole의 마취 간호사 공부가 그녀의 첫 번째 정신 건강 장애를 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카밀 린튼은 “스트레스가 그녀에게 너무 커서 그녀를 ‘파괴’시켰다”고 썼다. “이렇게 해서 Nicole의 정신 질환과의 4년 투쟁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그녀는 2018년 5월 공황발작으로 아파트에서 뛰쳐나갔고 경찰이 접근하자 경찰차에 올라타 난동 행위로 체포됐다고 그녀의 변호사는 썼다.

그녀의 변호사에 따르면 Linton은 경찰서에서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애완용 거북이의 건강이 걱정되었습니다.

체포된 지 며칠 후 린튼은 가족에게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신에게 빙의된 줄 알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날 Ben Taub 정신 병원에서 Linton은 경찰과 대법원에 대해 호언장담하면서 유리 칸막이에 머리를 부딪친 후 이마를 꿰매야 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그녀는 의료진이 상처를 치료할 때 밥 말리를 불렀습니다.

그녀가 양극성 장애 진단을 받고 정신과 약물을 처방받은 것은 Ben Taub에서였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