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급습 몇 시간 후, 도널드 트럼프는 2024년

FBI 급습 몇 시간 후, 도널드 트럼프는 2024년 대선 출마에서 가장 강력한 힌트를 주는 캠페인 스타일의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FBI가 플로리다의 저택에 대한 이례적인 급습으로 이미 심하게 분열된 나라에서 정치적인 폭풍을 촉발시킨 후 공화당 고위 지도자들이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을 지지했습니다.

FBI 급습 몇

먹튀검증커뮤니티 FBI의 플로리다 자택 급습을 정치적 박해라고 비난한 지 몇 시간 후,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2024년 조 바이든

대통령에 맞서 출마할 계획이라는 가장 강력한 암시가 될 수 있는 캠페인 스타일의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월요일 FBI의 행동은 트럼프를 정치적 스위트 스폿으로 몰아넣었고, 그를 파괴하려는 제도적 힘의 희생자라고 주장할 수 있게 해주었다.

많이 고용된 내러티브는 당에 대한 그의 장악력이 약해지는 것처럼 보였던 시기에 공화당원들이 그를 중심으로 다시 집결하게 만들었습니다.

트럼프와 그의 동맹자들은 화요일에 그의 지지자들 사이에서 분노와 열정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플로리다주 팜비치에

있는 마라라고의 자택 습격으로 돈을 모으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민주당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확장된 비판이 담긴 새 비디오에서 “우리가 오르지 못할 산은 없고, 도달할 수 없는

정상 회담이 없으며, 우리가 만날 수 없는 도전이 없다”고 말했다. “우리는 구부리지도, 부서지지도, 굴복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FBI 급습 몇

광고 다음에는 급습을 강조하는 기금 마련 호소가 이어졌습니다.

로이터 소식통에 따르면 FBI 요원들은 트럼프의 임기가 끝나는 2021년 백악관에서 기밀 기록 상자를 제거한 사건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트럼프의 집에 들어갔다.

트럼프의 가족은 그가 수사에 협조했다고 밝혔고 형사적 책임은 아직 불분명하다.

트럼프 대통령의 전 백악관 수석 보좌관이었던 알리사 파라 그리핀은 화요일 CNN과의 인터뷰에서 문서 급습의 결과가 대중에게 실망스러운

것으로 판명되면 공화당 유권자들의 분노가 트럼프가 정당의 지명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일종의 대규모 과도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심각한 것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면 오늘은 도널드 트럼프에게 아주 좋은 날”이라고 말했다.

76세의 트럼프는 두 번의 탄핵과 대통령 재임 중 러시아와의 관계에 대한 광범위한 조사에도 불구하고 후보로서 유력했습니다. 그의 재정 거래 및 잠재적인 선거 개입에 대한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이번 급습은 11월 중간선거에서 공화당 의원들과 주지사, 후보자들에 의해 비난을 받았으며, 이들은 또한 미국 법무부가 정치적 동기를 갖고 행동했다고 주장했다.

정치적 전술?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는 이번 공습을 “(행정부의) 정치적 반대자들에 대한 연방 기관의 무기화에 대한 또 다른 확대”라고 말했습니다.

DeSantis씨는 오랫동안 2024년 대선 후보로 트럼프에 대한 잠재적인 공화당 도전자로 여겨져 왔지만, 올해 주지사 재선에 직면해 있으며 그가 거기에 도달하는 데 트럼프의 완고한 지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일부 민주당원들은 공개적으로 정치적 타격에 대해 초조해했다.

민주당의 앤드루 쿠오모 전 뉴욕 주지사는 법무부에 급습 이유를 즉각 설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