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islaine Maxwell

Ghislaine Maxwell, 법원에 성매매 ’20년 이하’ 선고 요청

파워볼사이트 Ghislaine Maxwell의 변호사는 수요일에 불명예스러운 영국 사교계 명사가 그녀의 뉴욕 연방 성매매 사건에서

보호 관찰 당국이 권고한 20년 이하의 징역을 선고받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선고 전 보고서에서 Maxwell의 변호사는 그녀의 위험한 감옥 상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했으며

관용에 대한 주장의 일부로 정서적으로 고통스러운 양육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들은 “맥스웰 씨의 부대에 있는 수감자가 맥스웰 씨를 살해한 대가로 받을 돈이 20년 더 감금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그녀를 죽이겠다고 위협했다”고 충격적인 주장을 펼쳤습니다.

Ghislaine Maxwell

그녀의 변호인은 “맥스웰의 주택에 있는 여성 수감자 중 한 명이 최소 3명의 다른 수감자들에게 자신이 맥스웰을

살해하기 위해 돈을 제안받았고 자다가 목을 졸라 죽일 계획이라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Ghislaine Maxwell

그들은 또한 맥스웰의 아버지이자 불명예를 안은 출판계의 거물 로버트 맥스웰이 그녀와 그의 다른 아이들을 학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Ghislaine은 13세 때 새로 칠한 침실 벽에 조랑말 포스터를 붙였던 때를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그녀는 테이프로 페인트를 훼손하지 않고 얇은 압정으로 조심스럽게 두드려서 포스터를 붙였습니다.”라고 변호사는 썼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아버지를 화나게 했고, 그녀의 아버지는 망치를 들고 기슬레인의 지배적인 손을 강타하여 앞으로 몇 주 동안 심하게 멍이 들고 고통스럽게 만들었습니다.”

Maxwell은 성매매 및 관련 혐의로 12월 29일에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일부는 14세 소녀를 고(故) 금융가인 Jeffrey Epstein의 궤도로 유인하여 학대한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합니다.

한때 앤드류 왕자와 빌 클린턴을 그의 부유하고 유력한 동료로 꼽았던 성범죄자로 유죄 판결을 받은 엡스타인은 2019년 7월 성매매 혐의로 연방 당국에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뉴욕시 연방 교도소에서 재판을 기다리다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맥스웰은 6월 28일 선고를 받을 예정이며 최대 55년형을 선고받을 수 있다. 그러나 당국은 개인의 범죄 기록과 같은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지침을 기반으로 형량 권고를 계산합니다.

양형 권고를 내리는 미국 보호 관찰부는 240개월의 징역형을 제시했다. Maxwell의 선고는 궁극적으로 판사에게 달려 있습니다.

권장보다 가벼운 형을 요구하면서 맥스웰의 변호사는 그녀가 엡스타인의 대리인이 될 수 없다고 주장하면서

“이 법원은 엡스타인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이유만으로 맥스웰을 엡스타인의 대리인인 것처럼 선고할 수 없다”고 적었다.more news

“맥스웰은 엡스타인이 책임져야 하는 모든 형벌을 감당할 수 없고 짊어져서도 안 됩니다. 맥스웰은 이미 일반적인 미결 수감자들보다 훨씬 더 가혹하고 가혹한 상황에서 구금 중 힘든 시간을 겪었고, 감옥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녀의 인생은 망했어.”

“맥스웰 씨는 위험한 범죄자나 상습범이 아닙니다. 그녀는 평범한 가정 생활을 하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원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그녀는 Epstein과의 관계 때문에 거부당했고 이제 거의 절대 가질 수 없을 것입니다.

”라고 그들은 또한 썼습니다. “대중은 맥스웰 씨로부터 보호받을 필요가 없으며 그러한 고려 사항이 그녀의 형을 결정하는 데 중요하지 않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