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la, Liga MX에 2-1 승리로 MLS 올스타 진출

Vela, Liga MX에 2-1 승리로 MLS 올스타 진출

성. 폴, 미네소타 (AP) — Dayne St. Clair는 MLS 올스타가 Liga MX를

이길 수 있도록 도운 후 오렌지색 골키퍼 유니폼처럼 밝은 미소를 짓고 크리스탈 트로피를 움켜쥔 채 인터뷰실에 입장했습니다.

Vela

Adrian Heath 코치는 “무엇을 이겼습니까?”라고 교묘하게 말했습니다.

“MVP”라고 St. Clair는 차갑게 대답하며 그의 팀인 미네소타 유나이티드의 홈 경기장에서 영광을 누렸습니다.

수요일 밤 멕시코의 리가 MX를 2-1로 꺾은 메이저리그 사커 올스타팀의 경기에서 카를로스 벨라가 3분에 득점했고 라울 루이디아스가 전반 73분에 페널티킥을 성공시켰다.

2019년 34골로 MLS를 이끌었던 다재다능한 로스앤젤레스 FC의 공격수 벨라는 LAFC 팀 동료 디에고 팔라시오스의 크로스 패스를 받아 초반 골을 헤딩했다. Carles Gil이 페널티킥을 얻은 후 Ruidíaz가 리드를 채우고 오른쪽 하단 코너로 자유 슛을 보내 알리안츠 필드에서 매진된 19,797명의 관중들의 함성을 이끌어냈습니다.

리가 MX의 케빈 알바레즈는 83분에 박스 바깥쪽의 로켓이 다이빙 골키퍼 션 존슨을 지나쳐 득점했습니다. 그 결과 수천 명의 멕시코인들이 참석하여 활기를 얻었고 그들은 미국인들만큼 시끄러웠지만 게임의 처음 2/3 동안 Andre Blake와 St. Clair가 네트에서 수행한 작업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St. Clair는 32분에 Andre Blake의 서브에 투입되었고 44분에 헤딩을 막는 다이빙 정지를 포함하여 4개의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Liga MX는 표적에 대한 슛에서 7-2의 우위를 점했고 MLS를 위해 7개의 코너킥을 1대1로 잡았고 52%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골키퍼는

Vela, Liga MX에 2-1 승리로 MLS 올스타 진출

파워볼전용사이트 St. Clair는 “확실히 조금 놀랐습니다. 일반적으로 득점에 기여한 선수들이 상을 받지만 저는 확실히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클럽의 열렬한 지지자들에게 Loons라는 별명을 가진 미네소타 유나이티드는 히스, 세인트 클레어, 그리고 선발 미드필더 에마누엘 레이노소를 팀에 포함시켰습니다.

MLS 22경기 79세이브 공동 2위인 세인트 클레어는 “매주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앞에서 이런 공연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나는 항상 내가 이 무대에서 이러한 공연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MLS 올스타 게임을 위한 이 형식의 두 번째 버전으로 미국 기반의 다른 주요 프로 스포츠 리그와 차별화되었습니다. MLS 팀은 규정에서 1-1 무승부 후 작년 로스 앤젤레스에서 페널티 킥에서 Liga MX를 이겼습니다. MLS는 올스타 재대결을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두 리그는 치열한 라이벌보다 비즈니스 파트너가 더 많으며, Liga MX 선발 라인업에 멕시코 선수가 단 한 명인 Fernando Beltrán이 있습니다. MLS 팀에는 Vela, Javier “Chicharito” Hernández, 미국에서 태어나 이중 국적을 가진 Julian Araujo가 있습니다.

그러나 Liga MX 이후 50년 이상 동안 형성된 MLS는 확실히 남쪽 이웃을 따라잡고 있다는 또 다른 신호를 받을 것입니다. 시애틀 사운더스는 올해 초 푸마스 ​​UNAM을 꺾고 CONCACAF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을 위해 Liga MX 팀을 꺾은 최초의 MLS 클럽이 되었습니다.

히스는 “미국에 온 지 13년이 되었고 지금이 가장 가까웠다”고 말했다. “지금 미국이 멕시코와 경기를 할 때마다 누가 이 경기에서 승리할지 확신이 서지 않습니다.”

내년에 리그는 확장된 리그 컵 토너먼트에서 경쟁할 것입니다. 이는 MLS와 Liga MX의 47개 클럽을 모두 포함하는 최초의 토너먼트입니다. 승자는 CONCACAF 챔피언스 리그 16강에 바로 진출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