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oth의 CNLP와의 연애 종료, 파티는

Visoth의 CNLP와의 연애 종료, 파티는 ‘해산’
캄보디아 내무부(MoI)가 어제 CNLP(캄보디아 민족사랑당) 지도자와의 만남을 거부한 후, Siev Visoth 대통령 권한대행은 현재 당이 해산되었다고 말했습니다.

Visoth의

Visoth는 캄보디아의 정당에 관한 법률의 조건을 충족하려고 노력했지만 대부분의

당 고위 지도자가 사임을 발표한 후 모든 필수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여러 회원들이 결정에 동의했지만 일부 서포터들은 불만이 있었고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Visoth는 “코뮌 평의회에서 선출된 5명의 후보자는 임기가 끝날 때까지 계속해서 자신의 위치에서 일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CNLP의 구성원과 지지자들이 다른 정당에 가입하도록 강요하는 것은 부인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정당을 선택하고 지지하는 것은 국민의 권리”라고 덧붙였다.

간침 내무부 차관은 어제 해산 발표는 당사자 문제이며 내무부의 법적 절차와 인정을 반영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을 해산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지도부는 법령을 명확하게 검토하고 제대로 시행해야 합니다.

자신의 SNS에 올린 글은 공식적으로 인정될 수 없다”고 덧붙였다.

Visoth의

교육부는 지난주 말 CNLP가 일요일에 임시 당 대회를 개최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순위 교육부는 Visoth에 당사자가 MoI와 함께 당사자 법령 21조, 25조, 26조, 27조, 28조 및 31조의

규정을 위반했기 때문에 당사자의 상태를 검토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내무부는 또한 Visoth를 당의 새로운 위원회 위원과 대리인으로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CNLP 상임위원회는 치브 카타(Chiv Cata) 전 대통령과 당의 다른 이사들의 사임으로 인해 생긴 공백을 메우기 위해 새 위원을 임명했다.

당 개편은 내무부에 등록하기 전에 당원의 확인도 필요합니다.

한편 Sam Kuntheamy는 Neutral and Impartial의 전무이사

캄보디아 자유롭고 공정한 선거를 위한 위원회,
해산 발표를 유감스럽게 생각했지만 당의 사정을 알지 못했다고 말했다.

Kuntheamy에 따르면, 당 지도자들은 내무부와 함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정당을 구성하려면 많은 시간과 인력, 돈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more news

이 당사자의 해산은 내무부가 유지하는 법령에 따라 수행되어야 하며 공식 서한으로 발표되어야 합니다.

또한 당의 해산사유를 인정하기 위해서는 당원 전원과 지지자가 모인 당대회를 소집하여야 한다.

“당대표는 당대회에서 당원과 지지자들에게 그 이유를 제대로 설명하여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 정당은 이번 선거에서도 코뮌 평의회 의석을 차지했습니다.”라고 Kuntheamy가 덧붙였습니다.

Visoth는 어제 MoI와 회의를 개최하려고 했지만 관련 내무부 관리에게 공식 서한을 작성하여 공식적으로 접근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