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회사 담배 관계 퀘벡 COVID-19 백신 수락 거부

WHO 회사 정책 변경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인 동안 백신을 여전히 고려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퀘벡주의 대형 담배와 관련이 있다는 이유로 퀘벡주의 메디카고 코로나19 백신을 긴급 사용을 허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WHO가 지난주 회사의 새로운 Covifenz 주사에 대한 사전 자격을 위한 프로세스를 중단함에 따라 이러한 결정은 예상되었습니다. Marlboro 담배 제조업체인 Philip Morris International은 퀘벡에 본사를 둔 회사의 주주입니다.

WHO는 금요일 CBC News에 보낸 성명에서 자사 백신의 긴급 사용 목록에 대한 회사의 요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아 글로벌 백신 공유 이니셔티브인 COVAX(COVID-19 Vaccines Global Access) 프로그램에서 해당 백신이 제외된다고 밝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Medicago는 WHO의 “예비 결정”에 대한 이메일을 받았으며 추가 정보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시점에서 회사는 백신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파트너 및 주주와 다음 단계를 논의할 것입니다.

사장 겸 CEO인 Takashi Nagao는 금요일 성명에서 “이 결정은 Medicago의 소액주주와 관련이 있으며 COVID-19 백신의 입증된 안전성 및 효능 프로필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담배 대기업의 자회사인 Philip Morris Investments는 현재 회사 주식의 약 21%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WHO 회사 담배

WHO는 현재 담배 산업과 관련된 잠재적으로 유효한 건강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책 옵션을 모색하고 있으며 “곧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메디카고가 미래에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긴급 사용 목록에 포함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WHO는 말했다.

François-Philippe Champagne 혁신 장관은 목요일 인터뷰에서 연방 정부가 메디카고와 함께 해결책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해결책 있을 것’ WHO 회사

샴페인은 회사가 담배 산업에 관여하는 것이 문제를 야기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매각에 대해 필립 모리스와 논의하고 있음을 암시했다고 말했습니다.

“지분[…]은 우리가 회사와 협력하려고 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해결책이 있을 것이다.”

캐나다 정부는 2020년에 회사에 1억 7,300만 달러를 투자하여 퀘벡에서 백신 개발 및 생산 시설 개발을 돕습니다. 또한 백신 2천만 도즈를 구매하고 5천 6백만 도즈를 추가로 구매하는 계약도 체결했습니다.

건강 기사 보기

샴페인 대변인은 금요일 성명에서 연방 정부가 메디카고에 투자할 기회를 연구할 때 “중요한 실사”를 했다고 말했다.

대변인 성명서는 “소유 구조는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결정됐다”고 밝혔다.

캐나다는 지금까지 총을 승인한 유일한 국가이며 5월에 일반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임상 시험에 따르면 연구된 모든 바이러스 변이체에 대한 백신의 전반적인 효능은 71%였습니다. 오미크론 변종은 시험이 수행되었을 때 널리 유통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