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lensky는 러시아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전쟁으로 피폐해진 조국의 곡물 수출을 차단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기근과 기아 “재앙”에 대해 경고했다.

파워볼사이트 지난주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 연설에서

젤렌스키는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가 “우리의 곡물, 보리, 해바라기 등”을 포함한 2200만 톤의 식품을 수출하는 것을 막고 있다고 말했다.

젤렌스키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수출을 하지 않고 중개자를 통한 러시아와의 정치적 합의가 없다면 기근, 재앙, 적자, 높은 가격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월 초 우크라이나는 아조프 해의 마리우폴,

베르디안스크, 스카도프스크, 흑해의 헤르손 등 4개 항구를 “통제가 회복될 때까지” 폐쇄했다. 일부 항구는 러시아군에 의해 점령되었고 다른 항구는 봉쇄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회색 티셔츠를 입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비디오 화면에서 다보스의 많은 청중들에게 연설하고 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5월 23일 스위스 다보스에서 열린 세계경제포럼(WEF) 연례회의에서 화상회의를 통해 세계 식량 공급의 “재앙”을 경고하고 있다. (Dursun Aydemir/Anadolu Agency via Getty Images)
다보스에서 Zelensk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방법 중 하나는 군사 솔루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련 무기에 대한 문의는 파트너에게 문의합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전쟁은 전 세계에 파급효과를 일으켰습니다.

이는 공급망을 혼란에 빠뜨리고 연료 가격의 급등과 곡물 및 비료 부족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유엔식량농업기구(FAO)는 지난 4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이 밀, 보리, 옥수수 및 기타 곡물 가격의 17.1% 상승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Zelensky는 러시아가

5월 19일 유엔 안보리 회의에서 미국 국무장관 안토니 블링켄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국민의 정신을 깨뜨리기 위해” 식량을 무기화하고 곡물을 인질로 잡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미국이 소집한 이번 회담은 기후변화와 코로나19로 촉발된 “전례 없는 전 세계적인 기아의 순간에” 진행됐으며, “갈등으로 더욱 악화됐다”고 블링큰은 말했다. more news

블링켄은 러시아가 지난 2월 침공을 시작한 이후 우크라이나 항구를 통제하고 흑해와 아조프 해에 대한 접근을 시도했으며 선박을 폐쇄하고 안전한 통로를 차단하기 위한 “의도적인 노력”이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 정부의 조치로 전 세계 식량 공급이 줄어들고 가격이 치솟으면서 약 2천만 톤의 곡물이 우크라이나 저장고에 미사용 상태로 남아 있어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식량 불안정을 겪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비난은 유엔 주재 러시아 대사인 바실리 네벤자(Vassily Nebenzya)에 의해 “절대 거짓”이라고 묘사되었습니다.

Nebenzya는 “당신은 우리가 농산물이 우크라이나에서 바다로 반출되는 것을 막고 있다고 주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Nikolaev[우크라이나에서는 Mykolaiv로 알려짐], Kherson, Chernomorsk, Mariupol, Ochakov, Odesa 및 Yuzhny 항구에서 17개 주에서 75척의 선박을 차단하고 수로를 채굴한 것은 러시아가 아니라 우크라이나라는 것입니다. .

러시아 군인들이 Berdyansk에서 거리를 순찰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군인들이 4월 30일 Berdyansk의 항구 근처 거리를 순찰합니다. (Andrey Borodulin/AFP via Getty Images)
그는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한 우크라이나 곡물을 해상으로 수출할 기회는 말할 수 없다”고 경고했다.

미국은 러시아의 봉쇄를 끝내는 데 도움이 되는 옵션이 거의 없습니다.

마크 밀리 합참의장은 월요일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과 가진 기자회견에서 미국은 흑해에 선박이 없다고 밝혔습니다.